[에몬공연] 160502 "요츠바랑 룰루랄라" at 한잔의 룰루랄라 About,

[공연소식] 52, 특별한 공연과 축제가 한 잔의 룰루랄라에서 열립니다!


 

1년 전 한잔의 룰루랄라 라장님으로부터 만화로 일본어읽기반을 만들면 어떻겠냐는 제안을 받았고, 그 때부터 저는 에몬 센세가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이렇게 오래 함께 할 줄 몰랐는데, 이 반은 어느 샌가 매주 만나서 서로 위로하고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요츠바반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뮤지션 오소영 님도 함께 하고 있어서, 1주년을 맞이하여 재미있는 공연을 만들어보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요츠바와 룰루랄라입니다.

 

공연도 공연이지만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함께 하여 마치 작은 EXPO처럼 여러 기획을 함께 하자는 아이디어가 오가던 중, 일러스트레이터 봉현님, 만화가 박수봉님, 헤나이스트 단 님이 캐리커쳐와 헤나로 함께 해주시게 되었습니다. 세상에 세상에 (!!)

 

매주 모이는 요츠바반은, 다음주에 여러 아이템들을 만듭니다. 담보, 티코스터, 스탬프 등요. 과연 담보 얼굴그리기에 실패할지 성공할 지는 당일날 알 수 있겠지요.


그리하여 52, 6시부터 룰루랄라에서 축제를 함께 합니다.

(평일이라 조금 늦으실 분들을 위해, 6시부터 공연 전까지 넉넉하게 이벤트가 진행되고, 공연은 8시 반부터 시작합니다)

 

참고로, 예매를 서두르시면 예매자 중 10분께 추첨으로 일본에서 직수입한 요츠바 뱃지를 드리오니, 서둘서둘하시어요.

 

5/2() 6시 한잔의 룰루랄라

 

#먼데이서울102

<요츠바랑 룰루랄라>

 

1부 요츠바랑 미술시간

봉현, 수봉, , 담보(?)

 

2부 요츠바랑 음악시간

에몬, 오소영, 요츠바반

 

예매 15,000

우리은행 1005-401-130744(이성민)

입금 후 caferala@다음.net 으로 입금자명, 인원,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emon0830